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4:42
조회: 167
추천: 2
솔직히 피흡 삭제해야됨시바 아무리 마법쓰고 정령 소환하고 옘병하는곳이지만
피흡은 왜하는거임?????? 캐릭들 전부 뱀파이어임??? 피를 흡수하게??? 돌았나??? 근딜들 피흡은 뭐 존나 후들긴다음에 몬스터 피를 쳐먹어서 흡수한다치자 원딜들은 시바 원거리에서 공격하는데 허공섭물로 피 원격으로 땡겨서 쳐먹음??????????? 걍 피흡 다 삭제하고 힐 상향해라 병신같은 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