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 아무리 마법쓰고 정령 소환하고 옘병하는곳이지만

피흡은 왜하는거임?????? 캐릭들 전부 뱀파이어임??? 피를 흡수하게??? 돌았나???

근딜들 피흡은 뭐 존나 후들긴다음에 몬스터 피를 쳐먹어서 흡수한다치자

원딜들은 시바 원거리에서 공격하는데 허공섭물로 피 원격으로 땡겨서 쳐먹음???????????

걍 피흡 다 삭제하고 힐 상향해라 병신같은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