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는 공방에서 95% 이상 쌓이고 고정팟 데이터는 5프로도 안될텐데

공방 살성 DPS보면 머리속에 "?" 만 가득함

진짜 잘치시는분들은 오 역시 갓성이네 이러면서 하는데

쉴드나 억까가 아니라 진짜 공방 10명 중 6~7명은 살성은 그냥 못침

살성의 놀이터라는 무스펠에서도 호법 붙여줘도 동툴 원딜한테 따이는분들 생각보다 많고

초월에서도 상당히 많음 그렇다고 살성이 내 인식보다 약한가? 생각할떄마다

만낫던 살성보다 남툴이 낮거나 동툴인데 DPS 천장 뚫는분들이 나옴

부캐 500K 호법으로 초월 3단 다니는데 이 구간은 더 심함

보통 방장 안잡고 들어가는 편인데 수검살호치 꾸려지는 경우가 엄청많음

그러면 저 조합에서 솔직히 살성 원맨쇼 파티인데 심한경우 내 510호법한테 따이는 570살성들도 나옴

살성을 직접 플레이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막 사람들이 살성 딸깍 딸깍 이라고 하는데

진짜 저 딸깍을 못하는건지 다른플레이 요소가 필요한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