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군처럼 이상한사람이 자꾸 논점흘리고 뻘글달아서 시비붙일려고하는데요. 코끼리쪽에서 사실만 적도록하겠습니다.

1픽님이 비쥬얼 길마님을 공격한건 사실입니다. 비쥬얼길마님의 회피로 죽인적은없습니다. 1픽님도 길드창에 특별히 이야기는 안하셔서 이 글이 올라오기전까지는 코끼리도 저 사실을 몰랐습니다.

 공격 이후로 쟁선포후 지금 스샷이올라올때까지 비쥬얼길마님에게 공격당한일을 이유로 비쥬얼길드쪽에게 항의한번 받아본적없습니다. 쟁선포 후에도 코끼리측에서는 웰빙 동맹이기떄문에 쟁선포했다고 생각하고 맞쟁외에는 귓말을보내거나 대화를 시도한적이없습니다.

지금 글이 올라오기전까지는 저희도 이유를 몰랐습니다. 그리고 쟁선포 전후로 사과요구나 쟁을건 이유를 이야기한적도없으니 쟁철회하실생각이없다고 생각하고 쟁은 계속 유지할생각입니다.

코끼리에서는 비쥬얼길드와 특별한 감정이없습니다. 그냥 같이 즐쟁하면됩니다.

그리고 사신문 흔들흔들흰수염님 밑에 쵸로롱님 글 수정요구합니다. 제글에 다시 리플달아도 오래되서 못보실까봐 끌어올립니다.

  • 정대만1(2015-06-04 23:42:17)
    00
    ive
    저 그쪽 아직 되게 불편합니다.
    섭게에 글좀 싸지르지 말라니깐 좀 지나니깐 스믈스믈 다시 기어올라오네요.
    비주얼쪽은 제가 알기로 
    카오상태였던 비주얼 길마님이 몇차례 양해를 구하였음에도 
    카오니깐 죽인다며 1픽님이 수차례 죽여서 벌어진 쟁으로 알고있습니다.
    모르면 좀 길드안에서 물어라도 보고 와서 글을 쓰세요.
    그쪽이 적을 만드는걸 왜 마치 이쪽에서 사람들 긁어모아 다굴치는것처럼 언플하는겁니까? 웰빙역시 마찬가지 그쪽이 뿌린 씨앗 아닙니까?

    감정상할대로 상하신 각각 길마님들께서 
    그쪽이 원하는대로 편의를 봐줄지는 전 모르겠습니다.
    희박하다 봅니다.

    쟁을 하는 유저로써
    서로 비등비등한 즐쟁을 하고싶은거지 
    저역시 원하는 구도는 아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입단속좀 하면 잘 될거같은데 말이죠.
  • 세나라넌(2015-06-05 18:53:13)[삭제]
    00
    흔들님 나중에 이 리플보시면 수정하시던지 사과해주시죠. 카오상태였던 비쥬얼 길마님이 몇차례 양해를 구해도 카오니까 죽인다며 1픽님이 수차례 죽여서 쟁벌어졌다고하는데요. 모르시면 좀 동맹안에서 물어보라도 보고 와서 글을 쓰세요.

    공격당하는데 비쥬얼길마님이 무슨 양해를 구하겠습니까? 바로 회피하신후에 위에 글처럼 대화오간게 끝이고 이 외에 일체의 대화도없습니다. 

    웰빙도 저희가 뿌린씨앗이라는데 쟁선포 이유를 물어봐도 웰빙쪽 대답은 사신문이 쟁선포했기때문에 선포했다. 이게 다입니다. 우리가 문도하고 1:1을 하고싶다고 의견을 건네니 사신문쪽에서 1:1하겠다고 말하면 웰빙은 쟁선포 철회하겠다고했습니다.

    올라오는글마다 다른사람들은 사실확인이 힘든 이야기를 자꾸 각색해서 글을달고있으니 코끼리쪽에서 화가안날수가있습니까? 이전부터 이런글 한두번도아닌데 역린때는 인벤금지라서 사실과 다른글을 봐도 참았었지만 계속 이런글이 올라오니 참기힘듭니다.  사실과 다른글이 계속 올라오는데 언플을 누가하는겁니까? 저희가 주도해서 웰빙 문도 비방하는 글을 올린적이있습니까?

     자꾸 소설쓰고 이야기 각색해서말하는 입단속좀 하면 잘 될거같은데 말이죠 ***^^***
    제 글이 사실과 틀린점이있으시면 말해주세요 얼마든지 틀린사실을 수정하고 사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