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나서서 움직이고 있기는 합니다만

제 의견과는 다른 (틀린이 아닌 다른) 의견도 당연히 있습니다.

모두가 만족하는 의견인지는 다시한번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례로 저는 신수걸음 쿨중사용에는 관심이 덜합니다.

이보다는 봉ww가 사용가능하고 (당연히 너프 전 자연스럽던 ww)

신수걸음과 ww가 자연스럽게 연계되기를 바라는 입장입니다

 

여러가지 조정 의견이 있을 때

영자입장이나 다른 타직업의 입장에서

펄어비스는 반드시 더 안좋은 쪽으로 선택할게 뻔합니다.

펄어비스는 반드시 조금이라도 영향이 덜한 선택을 정할게 뻔합니다.

금수랑의 단비 보단 상황모면이 우선일게 뻔합니다.

 

댓글을 통해서 의견을 서로 좀 모으고, 가급적 같은 맥락의 요구를 진행하는게 좋아보입니다.

 

 

1. ww를 돌려주세요.

ww를 봉상태와 소검상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게 해주십시요.

지금의 ww말고 사이 간격에 후모션 넣기 전으로 수정해서 주십시요.

저희도 진입기가 있기를 바랍니다.

봉접고 쫄래쫄래 뛰어가게 나두지 말아주세요.

ww는 달리는 앞 사람을 역전할 정도로 빠른 기술도 아닙니다.

그저 목적지까지 도달할수있는 진입기입니다.

기력쓰는 기술이라 무제한 물약러쉬로 사용하지도 못하자나요.

 

2. 신수걸음을 스왑이 되도록 각성기술칸에 옮겨주십시요.

재사용대기시간에 사용 가능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신수걸음 사용시 소검상태에서 봉으로 스왑되도록 해주세요.

숫자1~10에 넣으면 비전투자세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해주세요.

ww와 신수걸음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해주세요.

 

3. 흑랑 흡수시 아군버프 주던거 돌려 주세요.

쟁할때 똥개 필요없으니까, 없는 상태로 싸울게요.

단지 흑랑이란게 있긴하구나.

그래도 존재 이유가 흡수로 아군버프를 줘서 없애기 위해서라도 소용있는 존재가 되게요.

솔직히 흑랑과의 연계로 강력해지는 금수랑 자신없자나요.

포기하세요. 재발.

 

4. 봉 끝잡고 찌르고, 때리고, 휘두르면 안되나요?

저희도 이동과 딜링과 관통이 가능한 스킬이 있기를 바랍니다만!

좌로 믹서기 갈던 위아래 수직으로 믹서기 갈던!!!

어떻게 줄만합니까? 각 직업간의 개성과 밸런스가 고민되십니까?

제가 계속 말했던건 가진 스킬들이 너무나도 정적이고, 타격범위가 "곤"봉만해서 답답하다는 겁니다.

케릭이 어쩌면 이렇게 정적이고 액티브한 맛이 없을까요.

적들은 간보기로 cc원거리 타격을 날리거나

무빙딜링관통연타스킬을 통해서 보다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고 백어택을 노립니다.

주실수 없으면, 사거리, 넓은 타격범위 라도 가지게 해주세요.

똥개보고 저거 물어!! 라도 하게 해주세요.

 

 

댓글을 통해서 좀 의견을 모으고, 서로가 문의할 때

좀더 모아진 공통된 의견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또한 제가 위에 올린 의견보다 더 가뭄의 단비같은 의견,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이 글을 통해

공유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