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4
조회: 201
추천: 0
우버바바 잡았는데 주얼 안주네요...참 한장없어도 이제 한번 해봐야지 싶어서 첫도전인데 주얼 안주네요...
헤파가 공역산이 아니라 그런지 죽을꺼같아 마을 두번 다녀왔는데...ㅠㅠ 속박몹 번강 보다 돌가죽이 더 잘버틸까요? 아직 레지가 안되서 못하겠지만 나중에는 횃불도 해볼려는데... 둘리는 넘 구하기 어려워서 거의 포기했네요;;
EXP
1,021
(10%)
/ 1,201
|
통통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