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35
조회: 676
추천: 0
모자씬 미쳤네요 진짜 ㄷㄷ악술 99 찍고 어쌔신 80찍고 대충 수수.다뎀.쌍모자이크.트랑장. 잡목걸이.링. 잡부츠 끼고있는데
79렙부터 풀방 공역 사냥이 가능하네요;; 악술보다 더빠르네요 신세계네 진짜
EXP
976
(76%)
/ 1,001
|
하히후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