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6 22:10
조회: 2,499
추천: 0
래더에 모자이크가 안되잖아요래더 어쌔분들은 뭘로 플레이 하고 계시나요 혹시?
성능 괜찮나요? 래더 막바지긴 한데.. 한창 키우다가 모자이크작 안된다는 소리 듣고는 나메에서 쉬고 있는데.. 얘를 뭘로 키워야 좋을까요
EXP
4,750
(87%)
/ 4,801
![]() 1. 모드 간의 충돌 방지 및 자동 병합 - 기존 : 서로 다른 모드가 동일한 타겟을 수정할 경우 유저가 직접 병합 - D2RMM : 변경 사항을 파악하여 하나의 데이터 파일로 자동병합 2. 간편한 모드 커스텀 설정 - 기존 : 모드의 특정 요소를 수정하려면 직접 그 코드를 찾아가서 수정 - D2RMM : 모드 제작자가 전역설정을 구현해두면 D2RMM 프로그램 내의 세팅화면에서 수치조절, 드롭다운으로 A,B,C 외형 선택, on/off 옵션, 개별값 입력 등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 3. 직관적인 설치와 제거 - 기존 : 설치를 위해 직접 폴더 구조를 따져서 넣고, 수정 시 다시 파일을 찾아가서 고침 - D2RMM : (딸깍) 4.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유연한 대응 - 기존 방식 : 패치되면 모더가 올려주기 전까지 기다리거나 key를 직접 찾아 변경 - D2RMM : 오리지널 데이터가 바뀌어도 프로그램이 어느 정도 유연하게 대처함 5. 단점 :
|
Jimss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