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0:23
조회: 282
추천: 0
102패케 모자씬(용발톱,킥씬???) 기드벨트 문의 드려요.요즘 102패케 버스터 모자씬(용발톱,킥씬???) 처음해본지 한달 정도 쯤 되었네요. 유튭 참고해서 기본셋팅은 비슷합니다 마나,레지, 빙감 셋팅(반지,목걸)에 배추50%업글, 다뎀(15레지), 무기는 3썬더 2불사 쌍수에 번개참-10, 스웹벨트해서 매찬 200%대셋팅, 그랜드~스몰저항온리 참으로 채웠네요. 레지는 번개,냉기 황금레지이고 독,화염은 60% 때로 맞춰서 1인방만 주로 화염주먹까지 차징해서 사냥해요.. 배부른 소리이지만 몹들은 95%한방 가끔나오는 5% 딸피 때문에 다뎀15레지 버리고 신규쥬얼 박을까 고민되네요. 15레지 버리자니 번개저항 황레인데 떨어져서 고스트전령 5단계 애들이 겁나구요 지금도 미끼분신 번개로 미리 던지거든요.. (황금레지라도 무지성으로하다가 저주라도 순간 걸리면..ㄷㄷ) 그래서 대안이 기드벨트로 저항이랑 패힛 챙기는건데 스웹이랑 너무 비교되네요. 가끔 5% 딸피 때문에 신규쥬얼가는건데 기드벨트가면 저항챙기는 대신에 스웹모든기술+1이 없어지니까요. 고수분들에게 여쭈어볼점이 아래와 같습니다 1. 스웹벨트 모든 기술 +1 이 더 좋을까요?((불사,썬더,뱀, 얼칼,호랑이,화염 6개소 각 1단계 스킬 UP) VS 2. 기드벨트끼고 신규 쥬얼이 좋을까요? (올저와 1번항목 버리는대신에 번개저항 -7~10 )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차이가 많이 날까요??~
EXP
338,880
(15%)
/ 360,001
인벤러
2005-11-26 23:48:55에 첫 가입! 겜 그만 둘려고 가입한건데 몇년째고
인벤 가입일 : 05년 11월 26일.
|
택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