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4
조회: 47
추천: 0
디아2 불사 질딘 용병 바바 쌍수 집행자 나은지 공포의 송곳니가 나은안녕하세요 이번에 불사 질딘을 하고 있는데 용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용병 바바 쌍수 집행자로 하고 있습니다. 방어구 에테 스캐럽 허스크 인내, 투구는 에테 치료 쌍수 집행자 용병바바 인데 이게 괜찮은지 아니며 에테 공포의 송곳니가 나은지 아니면 위세 용병이 나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EXP
24
(24%)
/ 101
|
영life3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