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28
조회: 176
추천: 0
제이스로 베인 진짜 어렵다고 생각했는데김망치도 어렵다고 해서
다행이다 해머 진입하면 베인이 미는게 아니라 탈진박고 때리면 결국 제이스가 맞딜하지도 빼지도 못하고 허우적대는 그림 많이 나와서 해머를 거의 봉인하다시피 신중하게 써야되는데 캐논만으로 베인을 누르기가 어려움 오래 싸우면 지니까 감전들고 짤딜교 누적시켜야 되는데 요새 베인 땅굴이나 탐망 먼저 올리니까 튼튼해서 감전 터뜨려도 별로 안아파하고 템나올수록 불리한데 초반이 유리한것도 아닌 느낌
EXP
258,201
(92%)
/ 260,001
|
Sunset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