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 퇴보한 그래픽에 병신같은 조작감으로 굳이 겜 하고싶진 않음. 솔직히 롤은 티어상승에 따른 성취감만 남은 게임인데
좆 병신 구대기 구석기 게임 티어 높다고 누가 오오 해주는것도 아니라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