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쉬사거리가 ㅈ같다
타종 찍어도
ㅈ같다

2. 증함에 경면이 없다
전태는 스트레스가 덜함
한번 맞추면 실드 반이상 차고
소모속도도 느리며
도발면역인 상대한테는 헤드에서 안써도 되니까
근데 고기는 쥐꼬리만큼 차는데 헤드에서 패턴 보고 써야해서
ㅈ같다

3. 스킬에 백어택이없다
디트는 보스가 180도로 돌아버려도 잃는게
헤드어택 피증 15% (백이 5%니까,심지어 뒤에서 치면 치적이 늘음)
결투의 대가 25% 및 팔찌 결투 옵션

고기는 무엇을 잃는가?
사멸4세트 치적과 6세트 피증을 제외한 사멸 백헤드 딜증 옵션 전부
헤드어택피증 20% (백어택판정이 없음)
결대 25% 및 팔찌 결투 옵션
템레벨 100어치 딜량 그 이상이 날아감
ㅈ같다


4. 도발이 3가지 이유로 ㅈ같다
1) 군단장 및 일부보스는 도발에 걸리지않는다
쓰던 스킬 캔슬은 안되더라도 날 바라봐주기라도 해야하는데
그런거 없고 대가리 빙빙돌아감
ㅈ같다

2) 도발 면역시간이 있다
도발 면역 없으면 디트워로드 사기아님? 맞음
근데 이겜은 사기가 아님 왜냐?

3) 도발 면역시간 증가 내부쿨타임이 있다
도발면역이 끝나고 도발을 바로 땅기면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
다음 도발 면역이 길어짐
보통 이거 있는지도 몰라서 워로드 도발 개사기 아니냐 하는데
도발 면역과 별개로 또 이중으로 제한이 하나 더걸려있음
설명은 귀찮아서 안하는데
다른 클래스 유저들이 생각하는거만큼
도발로 패턴 적재적소에 끊어먹고
어그로 유지해주는거 절대 쉽지않음

1)번보다 3)번 때문에 사실 더더욱
ㅈ같다

5. 스마게가 일부러 유저를 맥인다

도발 설명보면 제한된 패턴을 쓰게 한다고 되어있는데
가르가디스한테 그 제한된 패턴 중 2개가
뒤돌아카운터시전, 90도 회전해서 앞발찍기임
도발면역 사라진거보고 신나서 배쉬치고 버캐땡기고 있는데
보스 대가리가 돌아갈 확률이 오히려 높아지는거임

전에 소나벨은 더 심했던게 그 제한된 패턴중에 뺨싸대기 후리면서
백스텝 밟는 패턴이 있었음
이거는 수정해주는데 가르가디스는 왜 수정안해줌?
일부러 맥이는게 맞음
ㅈ같다

6. 1~5 번 억까 다견뎌내도?
딜포텐 고점이 견뎌낸거에 비해 높지않고
못견뎌내면 저점이 내핵 뚫고 들어가서
ㅈ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