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31 11:35
조회: 1,447
추천: 0
자연체 세맥 할만한가요??1660 기공사 배럭이 지옥에서 나온 돌로 97돌이 나와서 이번에 1680까지 올려주려고합니다.
최대한 쉬는시간이 없는 직업을 선호해서 자연체를 고민중인데 할만한가요??
EXP
7,466
(8%)
/ 8,201
|





원딜지망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