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은 역천은 그리드로만 구조개선하기 굉장히 어렵다 생각함

당장 생각나는게 많지 않아서

그래서 난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걍 딜 25퍼 정도만 올려주면 좋겟음

딜구조 좀 구려도, 무력 좀 구려도 그래서 딜이 쎈 캐릭터가 낫다 생각함

막말로 구조개선? 난 그냥 깨포 풀면 역천은 어느정도 해결된다 생각하는 편임

앜패 초반 시절에 1싸역천 좀 괜찮았던 거같은데

구조 개 지리는데 딜이 지금 역천이다? 어차피 똑같이 찬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