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43
조회: 303
추천: 2
내일 세맥 기공사 패치 같이 연구해보실분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레이드를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있고 여러 캐릭을 경험하는걸 좋아하는(다캐릭충인) 콩태신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쉬었음 청년으로 쉬는김에 편집도 배워보고싶어 유튜브도 몇몇 영상을 올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딱히 올릴만한 영상이 없는 것 같아 업로드는 멈춰있는 상태입니다. 아마 내일 기공사 "구조개선" 패치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제가 주력으로 키우는 세맥기공사에 대해 연구와, 스마게가 생각하는 기공사의 방향성이 어떤건지 같이 이야기해봤으면 좋겠어서 글을 써봅니다. 방송은 '치지직' 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제가 어떤 캐릭터든 깊게 연구해 본 적이 없습니다. 다만, 5년 넘게 여러 캐릭을 키우며 주력 캐릭터를 계속 갈아치우다가 기공사로 정착하려고 마음먹은 김에, 바뀌게 될 기공사를 빠르게 연구하기 위해 의견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게임을 깊게 탐구하고 프레임 단위로 싸이클을 쪼개는 등의 깊은 연구를 해본적이 없는지라 제가 부족한 기공사의 지식들을 채팅으로 공유해주실 기공사 고수분들이 많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