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역천과 세맥 분리가 제대로 됐는가

아크패시브 이전에는 트포에 3단 강제, 내공 30% 이하 조건으로 스킬 분리를 하려고 했으나 
극신 세맥이 그냥 3단 키고 3단 트포 사용하면서 실패했고

아크패시브때는 사이드노드 자연체, 1,2단 사용으로 강제 사용 등으로 세맥은 3단 못쓰게 하려고 했으나
극특세맥 등장으로 실패했음

아크그리드때는 그래 그럼 극특세맥 밀어줘보자 마인드로 대회전 만들어서 내놨는데 이 코어가 극특세맥 구조가 너무 구리다는걸 오히려 더욱 적나라하게 보여줌

이번에 구조개선때 제대로 분리를 해 내는지 봐야 할 것 같음.

2. 개 구린 스킬들
아덴+ 공증 족쇄로 프레임 긴 스킬들은 어울리지 않고, 억지로 섬열파+무공탄 떠먹이는데 홀딩 스킬들 사용감 개쓰레기임 
난화격 사거리 기껏 늘려줘놓고 다시 번천장으로 거리 벌리게 해서 번천 후 난화 사용시에 보스와 거리가 조금이라도 있을 시에 안맞는 불쾌한 감성
섭물진기 너프 후 개선 하나도 안해놓고 대회전 만들어서 순보 공증에 섭물 털어야 하는데 끊어치기 없이 딜 넣을려니깐 현타때 속도 개느려서 정신나감, 
신규 스킬이라고 출시한 환영격 >> 그냥 출혈 중독 거치대임
파쇄장 딜 제대로 안들어감

3. 각성기 문제
초각성기 패치 이후 각성기가 애매하게 강한 탓에 쿨타임마다 털지 않으면 안되는 주요 딜링기이기도 하고, 3단에서 사용해야 제대로 쿨감이 적용되어 다음 각성기 싸이클에 지장이 없으므로 다른 직업군들과 달리 편하게 패턴 하나 씹는다는 마인드로 사용하기에는 타이밍에 제약이 심함.

이정도에서 어느정도 개선이 되는지가 궁금하긴 한데
내일 개선 맞는거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