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11
조회: 580
추천: 0
인방 티어표 a는 상위권 아니에요인방에서 적수 코멘트 중 a 하위권에 위치할 만 하다라고 했을 때 저도 처음엔 의아했지만
시간 지나서 생각해보니 a는 중하~중상 위치였음 a 끝자락이라고 생각했을 때 결국 딜 쎈 편이라는 적수기공도 중하~중위권 위치밖에 안 됐던 거임 이걸로 계속 불 태울 이유는 없는 것 같고 내일 밸패에서 날아오르길 기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