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어지간한 기공본캐하는애들보다 잘뽑은거 아닌가 쿨비 83ㅡ4유지 빽어택 95이상 치는애들이 많이 있나요???
인기가 스커하고 어제 스커가 기공 했으면 그냥 더 쳐발렸을꺼같은데 왜 쌘줄아는지 이해가 안되네 전분하나 제대로 못보고 기공쌔네 이러는게 개골때리네요
저정도 숙련도에 쿨비면 다른케릭은 훨씬 쌔다는걸 인지를 못하는새끼들이 왤케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