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8
조회: 283
추천: 0
환수게시판은 북적북적한거 부러움야성이나 고창이나 뭐 다르다구 옆각인 도망도 못가는데다
저도 야성키우는데 거기도 쉽고 피면낭낭하고 고점막힌 본캐용캐릭은 아니잖아요 심지어 배율은 이제 고창보다 야성이 더 낮음 그래도 뉴비추천용으로 다들 많이 추천해주고 게시판도 으쌰으쌰하는분위긴데 뉴비들 많이 받으면 좋은거 아닌가요? 환수게시판은 DNA가 고점포기한 사람들이 많아서, 소위 깔개마인드인 사람들이 많아서 지금 상태여도 좋다고 추천하는건 아닐거잖아요 (그런거면 글삭할게요;;) 사람빠지고 고이면 달소마냥 평균지표만 올라가고 구조개편아니면 답도없어지구요 지금 고창정도면 야성에 꿀리는거 없는거같은데 솔직히 왜이렇게 분위기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다만 교감은 기대하던 구조개편을 조졌으니 암울한건 어쩔수없구요 상소에 한해서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