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52
조회: 146
추천: 0
섬너 선생님들 고창술사는 저받 못쓰나요?이번에 새로 키우는데
예전에 깎아둔 저받10아드7 돌이라서 각인을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네요 저받 말고 다시 깎아야 되나요?
EXP
143
(43%)
/ 201
|





나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