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로아 복귀하며 고창술사 를 키우는데요
각인을 원한 아드 예둔은 고정으로 두고
속전속결(유각) / 질증(유각) / 돌대(전각) / 마효증(유각)
의 차이가 궁금해서요.. 그냥 마냥 편하고싶으면 속속/마효증 껴도 큰차이는 없을지 궁금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