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서머너 처음 시작할땐 아키르 쓰는게 재밌어보여서 시작한건데
고창만 주구장창 날리고있으니 재미가없음..

근데 성능적으로 봤을때 고창서머너를 스마게가 강제화 시키는 수준이라서 안할수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