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30
조회: 597
추천: 4
포강 위치이동 좋지않나?특히 똥장판 같은거 빼고 올 때 좋음
이번 나브에서도 똥장판 깔러 빠졌다가 탑승텔포로 순식간에 복귀하는 식으로 했고 진짜 찾기도 포강은 반대편에 있으면 느려서 못가는 경우 있는데 그때도 텔포로 넘어갈 수 있고 그렇게 아낀 1,2초가 간접적으로 dps상승에 도움이 됨 어차피 이제 위치이동 써도 별 손해 없는데 굳이굳이 안 쓴다고 고집부릴 이유 없긴 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