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5
조회: 429
추천: 0
위치 이동 불편하다고 하는 이유기존에 신속2 채용하시던 분들은 포격 진입할 때 보스 방향으로 커서를 두고 집중 포화를 선입력 하기 때문에(포화전차 기준) 마우스 커서 위치로 이동하는 위치 이동을 채용하면 불편하게 느껴지는듯
EXP
17,851
(82%)
/ 18,201
|





맥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