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12
조회: 81
추천: 0
다들 위치이동 불편하시다고 하시던데충분히 이해합니다
솔직히 마우스 포인트 방향 텔포가 감성이 쓰레기긴 함 저도 처음 아크패시브 나오고 깨포 열어서 했을때 진짜 개 ㅈ같았고 뭔 이딴 유틸 쳐넣었냐 생각했는데 이 놈 생각보다 많이 쏠쏠합니다 적응되면 휠체어 위치선정면에서 압도적으로 좋고 무엇보다 잡기같은 패턴을 피하면서 휠체어 앉으면 A가 아직 남아있기에 환경변수 대응능력도 더 올라갑니다 2~3주만 딱 레이드 돌아보세요 제대로 쓸줄 아시게 되면 신속2로 절대 못돌아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