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1730키우고있는 복귀유저입니다.

이번에 본캐바꾸기 최적이라고해서

마효증 속속 타대 아드 유각읽었는데도 바꾸려고합니다

사실 서머너랑 충모닉 기공사중에 고민인데

서머너하면 좀 후회할거같고

기공사는 지금 막 복귀했는데 어려울거같아서.. 충모닉은

일리아칸때까진 본캐엿거든요... 무품도 100이구 ㅎㅎ; ㅠㅠ 1600템렙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