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8
조회: 381
추천: 0
충모닉 본캐로 올리기 괜찮을까요소서 1730키우고있는 복귀유저입니다. 이번에 본캐바꾸기 최적이라고해서 마효증 속속 타대 아드 유각읽었는데도 바꾸려고합니다 사실 서머너랑 충모닉 기공사중에 고민인데 서머너하면 좀 후회할거같고 기공사는 지금 막 복귀했는데 어려울거같아서.. 충모닉은 일리아칸때까진 본캐엿거든요... 무품도 100이구 ㅎㅎ; ㅠㅠ 1600템렙이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