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15
조회: 150
추천: 0
충 뉴비분들을위한 질문답변모음글질문글이 많아서 그냥 보시기 쉽게 하나로정리함 1. 충모닉 아크그리드 뭘로감? 아크그리드는 대표적으로 332와 222를씀. 332코어는 무척이나 쉬운 난이도와 지속딜러로 딜도준수하게나옴. 고점을10점이라고볼때 8~9. 222코어도 마찬가지로 무척이나쉬운난이도. 하지만 고정팥이나 폿버프콜을 맞출수없으면 dps가 무척떨어짐. 고점은 332보다높다고함. 점수는 6~10. 내가 공팥만다닌다 고정팥도없고.. 무난하게 쉽고쌘거할래 ㅡ 332 나 고정팥있어! 폿버프콜도받을수있어! 고점찍을자신있어! ㅡ 222 선택은 여러분 자유. 2. 1전설풍요 데몬비젼에 장착해서 데몬그랩, 비젼쓰는데 변신이안돼요! 뉴비분들 특화가부족해서그럼. 위 스킬변신은 최소 특화컷이있어서 펫효과를 특화로 킨후 특화가 1770인가를 넘어야변신가능함(수치는 확실치않음). 그래서 차라리 그랩대신 하울링을 써보거나(특화수치 간당간당한정도면 변신가능) 팔찌를 깎아 특화를 좀더올리셔야함 3. 인간폼 스킬트리가궁금해요! 인간폼은 그냥 로아와같은곳에서 아무 상위 충모닉 검색하시면 다비슷비슷함. 거의 똑같음. 애초에 충모닉이 인간폼으로 다닌다는것은그냥 딜안하고논다는거랑같기에 인간폼으로 있는경우가 거의없음. 빨리변신하고 변신풀리면 호다닥 다시변신함. 222코어는 컷신이 나오지않는이상 무한 변신상태임. 4. 충모닉 본캐로 해도되나요? 이건 지금 상태로는 애매함. 확실히 딜도좋고 난이도도무척 쉬운데, 이건 저점이 높다는거고 너프나 패싱당할확률도높다는거임. 만약 최근에 개선받은 직업이나 난이도가좀있는데 고점이잘나온다는 캐릭과 충모닉을 고민중이라면 전자의 캐릭이 본캐로키우기엔 추천드림. 그런거상관없이 즐기고싶다면 충모닉도추천. 충도 최근구조개선받은거라 아직은괜찮음 5. 악마스킬 칸을 바꾸고싶어요! 그건 바뀌지않음. 전에도그랬고 앞으로도계속. 충모닉 흐킬칸은 평생고정임. Q는이동기.W는카운터. 인간폼도 이대로적응하면 편하겠죠? 6. 보석이랑 스킬 룬세팅은 어케하셨나요? 다달라요! 맞음. 다다를정도로 애~매함. 보통 DFAS겁작, X겁화에 R작열이나 겁화, 비젼 작열보석을줘서 11개보석을 세팅함. 이렇게 1풍요비젼, 그랩 2개의스킬로 변신이가능하고, 비젼에 작열을 주니 DFXAX후에 다시변신할때 비젼쿨이 돌아와있음. 근데 출혈,중독룬을 쓰자니 얘네 룬 딜비중도 별로안나오고, 속행을쓰자니 잘터지지도않고 주력기는X쓰면 쿨감이라 가성비도안나오는거같음. 그래서 본인만의 빌드를 찾으시는게나을수도있음. 작성자는 332인데 아예 풍요를3개가져감. 그랩에 전설풍요, 비젼과 하울링에 영웅풍요를낌. 대신 이렇게하면 비젼에 작열을줘야하는 332세팅에서 비젼작열 보석을 빼고R스킬에 겁화를챙길수있음. 그랩 비젼으로 한번변신하고, 다음엔 그랩 하울링으로 변신하고, 이후 번갈아 반복. 무튼 다다름 생각나는건이정돈데 질문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최대한답변드림 끝으로 데모닉직게유저분들이 최대한 여러분께 친절하게답변해주시지만 어쩌다 한분씩 답변맡겨놓은거마냥 대답좀, 대답ㅇㅈㄹ하는데 글삭하신거같지만 예의는 좀지켰으면좋겠음
EXP
1,499
(49%)
/ 1,601
|




둔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