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충모닉을 키우게 되었는데 셋팅 질문드려요 ㅠㅠ..

제가 아드 풀 유각 + 4.2퍼 팔찌 뭉가셋팅 해서 로펙 효율표 치적이 119.1이 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면 뭉가 써두될까요? 입타보단 뭉가가 고점이 더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