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52
조회: 138
추천: 0
충모닉 332 뭉가 VS 입타 고점 및 셋팅 질문 있어용 ㅠㅠ안녕하세요 이번에 충모닉을 키우게 되었는데 셋팅 질문드려요 ㅠㅠ.. 이정도면 뭉가 써두될까요? 입타보단 뭉가가 고점이 더 높나요?
EXP
314
(14%)
/ 401
|




이고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