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09
조회: 50
추천: 0
카던 그체 질문 드립니다..이거 원래 그체 한번에 애들이 안녹나요?
뭔 세팅을 잘못한건가... 추천세팅으로 해서 쳐봤는데 그 정예몹들이 죽질않아서 카던이 오히려 느려졌어요 ㅠ 좀 당황스러운데 이게 원래 이런건지 제가 세팅이 잘못된건지....... 혹시 세팅 공유해주실수 있으시면 공유 가능할까요
EXP
95,145
(62%)
/ 97,001
|




오후에메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