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원래 그체 한번에 애들이 안녹나요?
뭔 세팅을 잘못한건가...
추천세팅으로 해서 쳐봤는데 그 정예몹들이 죽질않아서
카던이 오히려 느려졌어요 ㅠ
좀 당황스러운데 이게 원래 이런건지
제가 세팅이 잘못된건지.......

혹시 세팅 공유해주실수 있으시면 공유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