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49
조회: 104
추천: 0
딜홀리나이트 질문좀 드리고싶습니다.서폿으로만 쭉했는데....갑자기 1710 싱글이나오면서 도저히 파티를 구해서 못갈것같은데
혹시 딜러 셋팅 참고할만한거라든가 딜셋팅알만한곳 있을까요... 클로아가서 상위구간분들꺼 보고 따라하면되나요.... 게임접힐꺼같아요....ㅠㅠ
EXP
11,235
(79%)
/ 11,401
|




fk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