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15
조회: 194
추천: 0
딜홀 222 세팅 아크패시브 질문222세팅 중인데 저받을 읽어놓은게 있어서 아드 대신 저받을 쓰려고 합니다
이러니까 치적이 좀 딸리는거 같은데 분쇄대신에 달인을 써도될까요?
EXP
890
(90%)
/ 901
|





회중시계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