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7
조회: 113
추천: 0
각성구동 돌 관련 질문 드립니다.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이번에 점핑권으로 홀나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각성2구동3인 97돌을 깎았는데 홀나는 각성기 쿨감이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대로 써도 될지 아니면 더 깎아야 할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