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망소빙 복귀하려는데 왼쪽 팔찌를 쓰고 싶은데 특화컷이 있나 해서요
특화컷 고려해도 오른쪽보다 좋은가요?
왼쪽은 아직 재설정 3회 남아있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