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하게 1~2초 남기는게 아니라 오히려 빡빡하게

쉬지 않고 굴려야 하나요? 상드님이나 인벤 추천 높은 글들 보면서

그대로 메모장에 제 단축키로 바꿔보고 따라하는데 쿨이

한참 안돌아오네요 광사부는 걍 보석 세개 채우기 사신 딸깍

무한반복이라 배울것도 없었는데 망소빙 너무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