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50
조회: 78
추천: 0
사신화 나갈때 사이클 질문망소빙 초창기때 연구됬을땐 아글 베 오더 하고 비사신화로 넘어오는거고,
요즘 고점은 오더 베 드레인 쓰면서 비사신화로 넘어오는거 같은데 차이가 많이 큰가요? 이미 손에 익어버려서 고쳐야하나 싶다가도, 어처피 본캐 차원술사로 갈건데 그냥 아글 베 오더 사이클로 살까 싶네요..
EXP
627
(27%)
/ 701
|





갱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