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소빙 초창기때 연구됬을땐 아글 베 오더 하고 비사신화로 넘어오는거고,
요즘 고점은 오더 베 드레인 쓰면서 비사신화로 넘어오는거 같은데 차이가 많이 큰가요?
이미 손에 익어버려서 고쳐야하나 싶다가도, 어처피 본캐 차원술사로 갈건데 그냥 아글 베 오더 사이클로 살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