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쌍치적 팔찌착용중

-  치적 상태는 사신화 진입시 기준입니다.

1.  혼강2 - 회심+달인 = 치적 119%

2. 혼강2 - 회심+분쇄 = 치적 112%

3. 혼강1+파전1 - 회심+달인 = 치적 107% (이상태에 에아달린먹고 하면 굉장히 쾌적함)

이 3개 세팅중에 어느게 제일 좋은 세팅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제가 계산식을 몰라 트리시온에서 굴려봐도 뭉가때문에 편차가 심해서 잘 모르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