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8
조회: 224
추천: 0
망소빙 세팅관련 질문현재 쌍치적 팔찌착용중
- 치적 상태는 사신화 진입시 기준입니다. 1. 혼강2 - 회심+달인 = 치적 119% 2. 혼강2 - 회심+분쇄 = 치적 112% 3. 혼강1+파전1 - 회심+달인 = 치적 107% (이상태에 에아달린먹고 하면 굉장히 쾌적함) 이 3개 세팅중에 어느게 제일 좋은 세팅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제가 계산식을 몰라 트리시온에서 굴려봐도 뭉가때문에 편차가 심해서 잘 모르겠습니다.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