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내실은 좀 해놔서 풍요룬은 다있어가지고
스킬에 둘둘은 해놨습니다

근데 사이클 풀콤보 다 박으면서
마지막 데 소 야 까지해도 진짜 개미오줌만큼 안차서 평타 몇대 때려야 풀로차요 ㅠ 특화수치는 1799인데
제가 제대로 못하고있는거 같아서 피드백좀 주실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