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9
조회: 142
추천: 0
망소빙 복귀늅늅이 질문드려요 ㅠㅠ예전에 내실은 좀 해놔서 풍요룬은 다있어가지고
스킬에 둘둘은 해놨습니다 근데 사이클 풀콤보 다 박으면서 마지막 데 소 야 까지해도 진짜 개미오줌만큼 안차서 평타 몇대 때려야 풀로차요 ㅠ 특화수치는 1799인데 제가 제대로 못하고있는거 같아서 피드백좀 주실수있나요?
EXP
1,367
(83%)
/ 1,401
|





내찡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