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커니즘상 3아글이 가능할거같은데 공략영상보니까 아스타로스 글러트니 두번만쓰던데 막판에 베스티지를 써야 후딜캔슬하면서 아덴채울 수 있어서 그러는건가요? 아니면 이간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