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28
조회: 72
추천: 0
뉴비 질문 좀...안녕하세요 만월 뉴비인데 만월은 무조건 망소빙 써야할까요?
예전에 루나틱엣지쓰던 버릇이있어서 아직 망소빙이 어색한데 지금 1710에 8겁7작인데 유튜브보고 망소빙 셋팅 따라하고 연습할지 아니면 혹시 예전 만월처럼 쓸수있는 망소빙말고 다른게 있을까요?
EXP
78,174
(23%)
/ 82,001
|




루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