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망소빙 특유의 싸이클 꼬였을 때 너무 불쾌하고 광사부도 버프 먹은 겸
편하게 광사부 하러 돌아옴...
벨가르딘 나메 가려면 어쩔 수 없이 망소빙 해야되나요..? (고대코어 차이로 광사부가 투력 250점 더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