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가 마우스 써가면서 하는 RPG 게임이 모비노기정도로 알고있는데(아이온2는 모바일로만 해봤답니다)
일단 예뻐야된다(?)의 주장에 따라 성능도 준수한 소울이터를 추천해주고합니다.
급하게 영상을 본 바로 광사부나 래영이가 난이도 생각하면 접근성이 더 좋아보이는데 광사부와 래영이중에 어떤걸 더 쉽고, 저점이 높은지(신경을 덜 써도 성능이 나.와.야.되.는.) 추천해줄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