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소빙본캐에 권왕 애정가지고 둘다 1770+ 키우는데
닉은 : 나다김동영 입니다
권왕이 아래있는건 뭐 허수 배율만 따져서 세르카 2관문 기준인건가 ?
자기가 키우는 권왕 불편한거 없다고 내리는게
어이가없네.
정말 망소빙 밑 권왕인가요? ?
나도 나름 나브 cpm 2.168 나왔는데
권왕이 밑이라곤 생각이 안드는데 나만 그런가
고점 뽑는 난이도가 이렐리아 세트급인데
근데 권왕이 뭐 배율 병신도아니고
막말로 무한트라이 극고점 기준으로만
쳐서 수라는 배율만 따지면 1.2중반이 넘는데 배율로는 이제 망소빙 이상아닌가요?
권왕은 연붕 안맞은거 아닌이상 복구사이클 리스크 없고
패턴별로 경피면 스킬 선택해서 쓸수있고, 아덴진입도 빠르고 그때마다 스페쿨초기화에 배율 유지 난이도가 되게 쉽고, 천기 경직에 끊겨도 바로 주력기 낙화 차징해서 충격게이지 다 채워서 딜로스 거의없고, 시너지 안가리고,카운터 잠굴수있는데
같은이유로 티어표 짠다면 전탄은 체방따리 사멸인데도 스카우터한테 배율 딸리지않나요? 어케 같은티어지
나는 권왕으로 져본적이 거의없는데
권왕들이 따인다음 망소빙이 티어 더높다고 할까 무섭네.
4800~5200 망소빙유저 계시면 한번 권왕으로 겨뤄보고싶네요.
눈가루 망소빙 하는거 궁금하네.
레이드 특성별로 물론 그때그때 다르겠지만
나브를 권왕이랑 망소빙 둘다 가본 경험에
이번 티어표 보고 궁금해서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