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1 12:53
조회: 31,691
추천: 138
나락부활도 좀 바뀌었으면 좋겠음굳이 죽여야함? 걍 즉사 1회방어 해주는 실드주면 안됨? 너무 재미없어서 죽었다가 부활 기다리는것도 개지루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죽고 부활하는 연출(부활하는동안 기달려야함) -> 이난나 실드라던지 저가 연출을 이용해서 방어하는 식으로 바뀌면 불편하지 않고 짜증도 덜 하지 않을까 싶어서 쓰게됐습니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