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싸해서 스팩업 중단하고 있었는데 잘됐네

본캐 전환? 누구 좋으라고 본캐전환함?

모핑 수영복? 탑뷰게임에 보이지도 않을건데 한 일주일 입다가 숭해서 또 딴거 입을듯

패지키? 이제 쌩고생 안하고 스트레스없이 하드갈 수 있는데 왜 삼? 애초에 배율0.9도 안나오는 체방따리로 트라이박다가 내가 혈압올라 디질듯

근데 생각해보면 당연한 상술이라 당하면 공범같아서 별로 어울려주고 싶지가 않음

기공님들은 돌림판 당첨 축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