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티어표보고 내가 키우는게 내생각보다 높은등급에있으면

뛰발 내가 뭘 잘못하고있나? ㅈ그치못하고 있나보네 생각들던데

그 티어표에 맞지않다는걸 정확하게 안다는건
본인이 그캐릭터에 고점을 뽑고 있으면서
다른캐릭터들의 고점 지식까지 다알고있는거잖아??

벽느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