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직업도 처음에 리메이크하고
불편한구석이 한두가지 있고 코어 하나가 망가졌었는데
바로 2주 뒤에 불편한 사항 다 고쳐줬었거든

큰 패치를 했는데도 실전딜이 줄어들면
A/S패치가 들어올 확률이 굉장히 높은데
밸패한지 하루만에 딜빵이니 티어표니 적는게
너무 분위기가 과열된 것 아닌가 싶다.


물론 나도 처음에 리메이크 받고
직게에서 분노의 글을 연속으로 적어놔서 할말은 없는데
추가 패치를 기다려보는 게 좋지않을까??

개선사항들 모아보면 한두가지로
잘 축약되는 것 같기도하고 말이야
지금 버스트가 고점 딜이 약한게 문제니까
그것만 좀 건드려주면 될 것 같거든

브문 싸이클 좀 아쉬운거, 검기 압축 딜 떨어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