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16
조회: 99
추천: 0
구조개선 이후에 2주 내로 A/S패치가 들어오거든?내 직업도 처음에 리메이크하고
불편한구석이 한두가지 있고 코어 하나가 망가졌었는데 바로 2주 뒤에 불편한 사항 다 고쳐줬었거든 큰 패치를 했는데도 실전딜이 줄어들면 A/S패치가 들어올 확률이 굉장히 높은데 밸패한지 하루만에 딜빵이니 티어표니 적는게 너무 분위기가 과열된 것 아닌가 싶다. 물론 나도 처음에 리메이크 받고 직게에서 분노의 글을 연속으로 적어놔서 할말은 없는데 추가 패치를 기다려보는 게 좋지않을까?? 개선사항들 모아보면 한두가지로 잘 축약되는 것 같기도하고 말이야 지금 버스트가 고점 딜이 약한게 문제니까 그것만 좀 건드려주면 될 것 같거든 브문 싸이클 좀 아쉬운거, 검기 압축 딜 떨어진거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