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보면 대부분 아덴이 다 차있는걸 기준으로 하는데
각물은 안 쓴다는 가정 하에
처음에 어떻게 아덴을 채워서 딜 사이클 시작하나요?

1. 업화
2. 로어

둘 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