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크 차징때 그림 나오는거 보여줄라고

이악물고 방향전환 안내줌

차징 안그래도 존나 긴데 차징중 몹이동하면 맨땅처찍는거 개 불쾌한데

이걸 맨땅 치더라도 그림처보라는 대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