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4 16:24
조회: 4,078
추천: 4
12/24 패치 후 특신치 업화 222 낋여옴 (수정)![]() ![]() 1710 모챌익 중중악세 그냥 흔한 배럭세팅 수련장투력 2252에 질서 222코어만 활성화 예상투력 2600 내외 피니셔 쿨 기다리려고 평타붕쯔붕쯔 하는거 싫어해서 개인적으로 치적90% 맞추고 특신치 세팅 선호하는데 얼추 잘 굴러가는 듯. 허수배율 약 1:1 나오는거같은데, 불씨 스택으로 초기화 해서 그런지 모션 줄어들기만 해도 dps가 유의미하게 오른 듯 영상은 렌딩피니셔만 8작 추가로 주고 8광휘7광휘 주는거 세팅이고, 렌딩피니셔 10작이신 분들은 훨씬 쾌적하게 사이클 굴러갈 듯. 원래 221 연구했었는데, 12/24 시전속도 상향으로 221은 사장된 듯 보임. 1화신화1피니셔 하려고, 최적화훈련2에 특신에 10작에 별 지랄을 해도 시전속도 자체가 빨라져서 사이클이 단축 되었기에, 화신화 피니셔 쿨이 너무 많이 남게 되므로 딜로스때매 굳이 221 할 메리트가 없어진 느낌 모션 개느려서 원래는 플레임에 질풍 꼈었는데, 이제 걍 풍요 넣어도 패치 전 질풍 넣은 플레임보다 빨라진 듯. 플레임에 풍요넣고 렌딩피니셔에 질풍 넣는게 나아보이고, 스팅어 차지 안해도 됨 개꿀 리벤지블로우 상면써도 되고, 스택써도 됨. 비화신화때 스킬 삑난거 복구용으로 스택쓰던가, 아니면 상면채용 단순 고점 보려면 111 이 맞아보이긴 하지만, 실전에서 111 기준 풀틱 맞추는 상황이 없을 때도 많고, 222코어 특성상 딜비중 압축도 그렇고, dps적으로도 큰 차이가 안나기에 222도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로 보임. 사이클 자체가 긴 화신화로 늘어지고, 딜비중이 고르게 분산된 111코어에 비해 실전성이 압도적이라고 생각. 그리고 무엇보다 재밌음. 타대 잔재느낌임 아 그리고 영상에서 딥임팩트 궤도 썼는데 dps적으로 큰 차이가 안나서 걍 취향따라 써도 될 듯. 근데 궤도 쓰면 불씨 6스택인거 인지하고 블플이나 뭐 아무 화신스킬박고 불씨20채우고 나와야 된다는거 인지. ※ 밑 댓글 보고 특화컷 추가 평타 안치고 차는 특화컷 1821 이상 평타 딱 한대 필요 특화컷 1803 ~ 1820 평타 두대 필요 특화컷 1802 이하 최신 수정본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469/3144?p=1&category=&iskin=&mskin=&sort=&order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