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5 22:23
조회: 968
추천: 0
업화111 3/5빌드 스킬구성은 다똑같나요?코어까고 드드에서 업화넘어온지 이틀찬데
블레이즈 플래시랑 아바돈플레임 사용감이 너무 구린거같아요. 대체불가인가요? 플래시는 갑분이동기라 살짝옆으로치면 너무날라다니고 아바돈플레임은 너무느려서 몹이 샥샥움직이면 맞추기힘들더라구요
EXP
6,802
(25%)
/ 7,401
|





귀여운뉴비이